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낚시꿈 해몽입니다.

by 돈되는 정보통 2018.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처니's 입니다. 몇일 전 까지만해도 쌀쌀하더니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려나봐요.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오늘 꿈에 큰 물고기를 잡는 낚시꿈 을 꿧는데 해몽이 무슨 일을 하던 결과가 좋고 두려워서 하지 못했던 일들을 진행했을때 좋은 성과가 나온다네요 ^^ 



오늘은 낚시꿈 을 꾼김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보통 낚시꿈 은 재물이나 인재가 들어오고 하던일이 잘 풀리는 길몽이 대부분인데 낚시를 하는 장소와 어떤 장비를 사용해서 어떻게 잡는지에 따라서 해몽이 천차만별이 된다는거 아시나요? 



낚시를 할 때 물속에 들어가서 낚시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운이 따라오고 학문의 성취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낚시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마음이 강해서 꾸는 꿈이라는데, 만약 그물로 낚시를 하는 꿈은 평소 바라던 직장에 취직하게되는 꿈이라네요.



낚시꿈 중에서도 물고기가 계속 잡히는 꿈은 경제적으로 여유로울수 있게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가 있고, 만약 물고기를 배에 가득 채울 정도로 잡았다면 뜻하지도 않은 일로 인해서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 있답니다.



이렇게 낚시를 하는 꿈과 물고기를 잡는 꿈은 좋은 의미가 있는 반면에 나쁜 의미도 있는데,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치게 된다면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수있는 찬스를 놓칠 수도 있다네요. 그리고 낚시 도중 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는 일이 어려운 상황에 부딪힐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어요.



그리고 낚시꿈 은 낚시를 하는 것만이 아니라 낚시도구를 사는꿈을 꾸게 된다면 내 재산의 손해를 보게되거나 이성간의 갈등이 일어날 수 있다네요. 하지만 낚시도구를 얻는꿈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얻게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힘이 쎈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꾼다면 좋은 꿈이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는데 생각과는 달리 사업이나 하는일이 어려워 질수도 있다네요.



낚시꿈 은 보편적으로 길몽이라고 볼 수 있지만 물고기를 놓친다거나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다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