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국내편)

2018 태종대 수국축제 기간 및 주차방법 외 필수정보 모음

by 돈되는 정보통 2018.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처니's입니다. 기온이 갑자기 훅 올라간걸보면 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온것 같네요 ^^ 여름이면 가장 떠오르는 지역이 부산이겠죠?? 부산하면 바다를 떠올리시겠지만 오늘은 2018 태종대 수국축제 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매년 7월 쯤이면 태종대에서 수국축제를 한다는데 2018 태종대 수국축제 기간은 6월 30일 ~ 7월 8일까지랍니다. 하지만 축제기간에는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는데 국은 7월 중순까지는 피어있다고하니 붐비는게 싫으신분들은 7월 중순까지 방문하셔도 될게에요.



그리고 수국은 태종사로 가야지 있다는거... 많은 분들이 태종대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바로 수국이 지천으로 피어있을거라 생가하시는데 태종사 쪽으로 들어 가셔야해요 ^^;; 



열차 승강장에서 다누비 열차를 타고 편하게 태종대를 구경하실 수 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너무 오래 기다려야 되니까 천천히 주변 경치 구경하시면서 걸으시는게 좋을거에요 ^^ 



가실때는 생각보다 태종대가 넓고 완만한 오르막길이랑 흙길도 있기때문에 편한 신발을 신고가시는것을 추천드려보지만.... 그러지 않으시겠죠?



태종대로 가는 버스가 많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크게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그리고 자동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 요금과 주차장을 참고해 주세요



2018 태종대 수국축제 를 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주말동안 태종사에서 냉면을 무료제공한다니!!! 이벤트 기간동안 공연도 하는등 볼거리가 많으니 사람 붐비는거 감수 하고도 가볼만한 이유는 충분하네요 ^^



원래 수국을 태종사 주지스님께서 40년 동안 세계 각국의 수국을 수집하고 재배해서 총 5000그루가 장관을 이루면서 2006년 부터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게 되었다네요.



2018 태종대 수국축제 다녀오신 분들은 인생샷 남겨서 오시더라구요 .  올 여름은 태종대에서 인생샷 남기러 떠나 보쟈구요 ^^







반응형

댓글